-
김무성 노무현 대통령 비난, 부관참시도 한두번이지!!!상식적인 이야기 2012. 11. 21. 14:09
http://media.daum.net/election2012/news/newsview?newsid=20121121115117979
정말 사람을 탈을 쓰고 어떻게 저런 말을 내뱉을 수 있는지 모르겠다.
과거부터 새누리당 의원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이들이 과연 도덕적 인격을 지닌 인간인지, 자신들의 먹이를 지키기 위해 침흘리며 으르렁 거리는 금수인지 혼란스러울 때가 많다.
그런데 오늘 김무성 선대본부장이 인간임을 의심하는 망언을 또다시 뱉어버리고 말았다.
"노무현 스스로의 부정 감추기위해 자살했다"니... 부관참시도 한두번이지? 정말 해도해도 너무하다.
노무현 대통령의 죽음은 우리나라 정치역사상 가장 치졸한 표적수사로 인한 정치적 타살이다. 삼척동자도 다 아는 사실을 당신들만 모르는 것인가? 왜면하려는 것인가?
정말 분통이 터지는 사실은 해도 해도 너무한다는 것이다. 정치적 이해관계, 정치적 언어도 한두번이다. 어떻게 매 사안마다 고인을 들먹이며 욕보이는 것인가?
그리고 당신들이 고인의 죽음에 그렇게 자유로울수 있는 것인가? 현 정권과 구 한나라당, 당신들이 죽이지 않았나? 그런데 살인자 집단이 이미 고인이 된 피해자를 한두번도 아니고 지속적으로 들먹이는 것은 너무나 반인륜적이며 반사회적 행위다. 당신들의 이러한 행태가 우리사회에 끼친 부정적인 영향은 너무나 크다는 것을 정령 모르는 것인가?
당신들이야 말로 사회 정의를 좀 먹이고 갉아 먹는 좀벌레 같은 존재다. 조두순, 유영철과 같은 사이코패스보다 더욱 악질적인 '소시오 패스'다.
그리고 "촛불집회를 공권력으로 막았어야 한다" 고???
이것이 당신들의 시민권력에 대한 이해고 이러한 권력을 진압하기 위한 당신들의 공통된 정서 '파시즘'이다. 이러면서 민주주의를 이야기하고 부정부패를 논하는 것인가? mb 정권 내내 권력의 중심에 서 있던 당신들이?
이쯤에서 새누리당을 지지하는 사람들에게 뭍고 싶다. 이러한 반민주주의적, 반사회주의적 사고를 지닌 사람들에게 나라를 맞기고 싶은가??? 제발 정신 차려라. 대학교 수업 빼먹는다고 징역형을 때리는 것이 유신이고 독재다. 당신들 진정 이러한 국가에서 살고 싶은 것인가???
마지막으로 김무성의원을 비롯한 새누리당에 한마디만 하겠다.
" 너나 잘하세요 "
이제 야권 단일화 후보되면 박근혜 후보 검증 시작된다.
(http://www.ilyo.co.kr/news/articleView.html?idxno=85588") 박근혜 위기론 들어봤겠지?
남의 눈에 있는 띠끌만 보지 말고 니들의 들보부터 보려무나. 애써 외면하려고만 하지 말고.